Saturday, 24 March 2018

국제 무역 시스템 도전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어떻게 국제 무역 시스템을 과거의 성공 궤도로 되돌릴 수 있습니까? 자유화의 실제 수준을 제도의 모든 곳에서 구속력을 가지지 않고 차별을 없애거나 낮은 수준의 무역 장벽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보호주의의 새로운 위협에 대항하여 시스템이 어떻게 강화 될 수 있는가?


오늘의 자유화 회담에서 잠시 쉬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대신 WTO 원칙의 예외에 대한 간단한 공식에 대해 미래의 자유화를위한 공식에 합의하는 것,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지역주의와 다자주의 사이에 올바른 균형은 무엇입니까? 개혁은 시스템 내부 또는 외부의 패자에 대한 보상을 요구합니까?


현재 국제 무역 체제에서 기업이 겪고있는 문제점은 무엇이며 기존 제도 시스템 내에서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완화시킬 수 있습니까?


국경 장벽을 낮춤으로써 산업재, 서비스 및 농업 분야에서 시장 접근을 촉진하는 핵심 과제에 국제 무역 체제를 집중시킨다.


국경 장벽을 낮춤으로써 산업재, 서비스 및 농업 분야에서 시장 접근을 촉진하는 핵심 과제에 국제 무역 체제를 집중시킨다.


차별 금지 원칙을 준수하기위한보다 엄격한 규칙에 따라 지역 및 양자 간 무역 협정을 조장하십시오.


차별 금지 원칙을 준수하기위한보다 엄격한 규칙에 따라 지역 및 양자 간 무역 협정을 조장하십시오.


부수적 보호주의 조치 (예 : 세이프 가드 대책, 덤핑 및 보조금)를 실시하는 데 필요한 기준을 높이고 소비자 (예 : 공익 조항)의 비용을 정량화하십시오.


부수적 보호주의 조치 (예 : 세이프 가드 대책, 덤핑 및 보조금)를 실시하는 데 필요한 기준을 높이고 소비자 (예 : 공익 조항)의 비용을 정량화하십시오.


현금 보상 옵션과 집단 소송 권리를 도입하여 WTO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보다 세밀하게 조정하십시오.


현금 보상 옵션과 집단 소송 권리를 도입하여 WTO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보다 세밀하게 조정하십시오.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패트릭 A. 메 서린 (Patrick A. Messerlin) 제안 된 진단 국제 무역 시스템에있어 중요한 국내 문제에 대한 몇 가지 관찰로 구성된다. 자유화 무역에 유리하게 인센티브의 힘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무역 협상가들은 최근 막대한 민주적 무역 국가의 헌법 규칙에 의해 보호되는 자유화 문제 (농업)를 다루기 시작했다. 지난 20 년 동안 민주 정부를지지하는 점점 더 많은 대다수가 목격되어 무역 정책이 작은 압력 단체에 덜 저항하고 무역 협상이 느려졌다. (다자간 체제와의 위의 문제를 공유하는) 특혜 무역 협정은 선험적으로 혜택을 보았다.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세계 경제 심포지엄 Anne O. Krueger 2009 년 9 월 5 일 국제 무역 체제 재검토 관세 및 기타 무역 장벽을 낮추고 훨씬 더 높은 구속력을 지니기보다는 새로운 저급 수준이나 실제 수준에서 관세를 묶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자간 무역 협상의 맥락에서이다. 따라서 질문을받는 것은 실제로 도하 라운드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주요 교역국 들간의 합의를위한 문제이며, 합의가 상당히 가까웠 던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DR SUPACHAI PANICHPAKDI와 UNCTAD의 질문에 관한 질문.


1. ... 세계 무역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세계 GDP의 거의 두 배나 성장했습니다. 자유 무역이 진행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자유를 위해 더 많은 규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째, "자유 무역이 일하고있다"는 진술에 대해 : 무역 증가가 세계 GDP 성장을 전반적으로 앞질렀지만, 무역은 여전히 ​​자유롭고 공평하게 될 길을 가지고있다. 예를 들면, 최빈 개도국 (LDCs)의 세계 무역으로의 통합은 여전히 ​​주요 농산물과 천연 자원에 대한 의존과 저 부가가치 및 저 기술 응용에 의해 제약을 받는다.


국제 무역 시스템 재검토.


국제 무역 체제는 3 가지 상호 발전에 의해 도전 받고있다 : 150 명 이상의 회원의 이질성 증가. 비차별과 분배 공정성 간의 상충되는 목표; 계약을 체결 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도전에 대한 해답은 국제 무역 체제의 명성을 기득권 집단과 강력한 구성원에 대한 차별을 없애고 덜 강력한 회원국을 방어하는 유일한 국제 규제 질서로 회복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국가 및 부문의 특별 대우는 삭제하고 보조금 및 이전으로 대체해야한다. 단일 사업 접근법은 촉진해야 할 핵심 사안에 관한 협약으로 대체되어야합니다.


관련 과제.


무역 및 탄소 거버넌스 조정.


기후 변화와 국제 무역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인 지구 기후 협약은 국제 무역을 무시할 수 없다. 거래 시스템은 무역 규칙을 변경하지 않고도 기후 변화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가장 할 수는 없습니다. 동시에 국가 법규와 배출권 거래 제도를 통해 온실 가스 배출량을 감축하려는 대부분의 부유 한 국가들과 대부분이 점에서 상대적으로 활동이 불충분 한 신흥 경제국들 사이에는 격차가 존재합니다.


글로벌 규칙에 따라 세계 무역을 향하여


세계 무역이 번창하고 세계 무역에 관한 규칙이 정체되고 있습니다. 규칙 설정, 감독 및 시행 없이는 우리는 보호주의와 경제적 분열의 위험에 빠질 위험이 있으므로 심각한 문제입니다.


"새 천년의 세계 무역 시스템에 대한 도전"


다음은 세계 무역기구 (WTO) 사무 총장 인 마이크 무어 (Mike Moore)가 워싱턴 DC에서 외교 관계위원회에 전달한 연설 (9 월 28 일)이다.


나는 세계 무역기구 (WTO) 사무 총장으로서 미국에서 처음으로 공개 성명을 발표하는이 장소보다 어디에도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외교 관계 협의회에서 연설 할 기회를 갖게되어서 영광입니다. 한 세기가 넘은 세월 동안 국제 협력과 이해를 증진시키고 유나이티드를 지키기위한 단체였습니다. 세계에 참여하는 국가.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지 불과 1 개월 만에 10 년이 될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정치적 자유가 상실된 것뿐만 아니라 정치적 자유가 상실된 것에 반하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반란을 일으켰다. 냉전 종식은 중앙 계획 및 시장 기반의 경제 및 사회 조직 시스템 간의 경쟁이 가능하다는 단점을 끝 맺게했다. 자유와 민주주의는 이전보다 더 많은 세계에서 받아 들여지는 가치입니다. 우리는 갈 길이 멀지 만 그 추세는 유망합니다. 이 값들은 어느 나라의 재산이 아닙니다. 그들은 널리 공유됩니다. 민주주의의 확산은 지구의 미국화에 국한되지 않으며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할 경우 그 과정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미국은 실제로 민주주의에 대한 훌륭한 예를 보여 주었지만 민주주의는 역사적인 호소력으로 매우 오래된 가치입니다. 이것들은 현재 보편적 가치입니다. 민주주의는 수세기 동안 다른 형태로 실행되어 왔고 조약과 세계기구에 의해 주권이 강화되는 민주주의 국제주의로 진화했습니다 세기 중반에 한 국가에서만 자유가 위협받을 때 자유가 생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곳에서 위협 받고 있습니다. 세상이 점점 더 상호 의존적이됨에 따라 이것은 더욱 사실입니다.


민족 국가가 세계 경제, 사회 및 정치 조직의 핵심 단위로 남아 있지만, 우리 시대의 특징은 어느 나라도 아무리 큰 나라 일지라도 고립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협력은 선택이 아니라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클린턴 대통령은 작년 5 월 제네바에서 열린 다국간 무역 체제의 50 주년 기념 행사에서 "세계화는 제안이나 정책 선택이 아니라 사실이다." 크든 작든간에 어느 나라도 미래를 혼자서 확보 할 수 없습니다. 어떤 국가도 다른 사람들의 협조없이 조세 시스템, 항공사, 건강 시스템, 싸우는 에이즈 또는 깨끗한 환경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세계화는 많은 것들에 관한 것이며, 대중적 인식에서 모든 것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미국은 최근 앨런 그린스펀 (Alan Greenspan)이 "자유 시장에서 운영되는 자유 국가의 생산 능력을 역사상 가장 시연하는 데모"라고 표현하면서 전례없는 경제 성장과 낮은 실업률을 누렸다. 그러나 사람들은 불안감이 적고 걱정이 많으며 불확실합니다. 미국 만이 아니라, 배제되고, 잊혀지고 화를 내며, 잠기지 않고 도착하지 못할 수도있는 약속의 기차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지구화를 위협, 원수, 모든 불황의 이유라고 봅니다. 정부의 중점 정책 과제는 지구화에서 사람들로의 번영을 가능하게하는 것입니다. 통계적으로 그들이 과거 어느 때보 다 더 낫다고 말할 때 모든 곳의 실직 근로자는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이 과제는 국제 경제 정책을 훨씬 뛰어 넘는 많은 복잡한 차원을 가지고 있지만, 명백한 국제 차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국 정부는 무역, ​​투자 및 금융 분야에서 협력하여 국제 전문 분야의 최대 이익을 보장하는 동시에 특정 그룹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로 인한 악영향을 해결할 수있는 공간을 확보해야합니다.


존 F. 케네디 (John F. Kennedy)는 자유 사회가 가난한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없다면 부유 한 소수를 구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불평등, 성장하는 불평등은 우리 시대의 징벌입니다. 국가 간 및 국가 간 문제입니다. 국가적으로, 정부는 실향민들이 새로운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도움을줌으로써 포용을 촉진하는 조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정의와 공정한 거래는 경제적으로 합리적입니다. 우리 모두는 새로운 고객을 필요로합니다. 이러한 사회 정책은 다자간 무역 체제가 제공 할 수있는 것 이상이지만, 국제 무역 시스템은 이러한 문제가 무인 상태로 남을 경우 점점 더 적게 전달할 것입니다. 국제적으로, 우리는 저소득 국가를 시스템 내에서 점점 더 많이 데려 올 수있는 방법을 찾고 더 많은 혜택을 볼 수있는 조건을 만들어 내야합니다. 세계 은행에 따르면 가장 부유 한 30 % 국가의 1 인당 국민 소득은 1970 년의 1 만 달러에서 1990 년대 중반의 20,000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국가의 중 / 하위 3 분의 2에서 소득은 훨씬 낮은 수준에서 정체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소수만이 화려하게 살고, 많은 사람들이 스 칼러로, 절반은 세계식이 요법을하고 나머지 절반은 굶어 죽는 것을 보았을 때 소름 끼치고 당황 스럽습니다. 이는 이전보다 훨씬 나은 격차가 벌어지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어떤 것은 전에 2 ~ 30 년 전보다 절대적으로 악화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제주의적인 스타일로이 상태에 대한 세계화와 무역을 탓하기 위해 유혹 당한다. 실제로, 국제 전문화는 이야기의 겸손한 부분입니다 & # 150; 이러한 의미에서 압력의 훨씬 더 중요한 원천은 기술 변화이다. 우리는 포퓰리스트와 정치가가 기술에 대한 러 다이 트의 원인을 만드는 것보다 사회적 긴장과 불평등에 대해 외국인을 비난하는 것이 더 쉬운 방법을 알 수 있음을 모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론 조사를 통해 그들의 교장을 발견한다. 그러나이 문제의 근본 원인이 무엇이든, 현실은 국제 전문화가 불평등과 배제의 문제를 해결하는 핵심이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강하고 잘 작동하는 거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무역을 자유화 한 국가들이 부인할 수없는 국가보다 더 잘 해왔다는 증거. 우리는 그렇게 말해야 만합니다. 벤자민 프랭클린 (Benjamin Franklin)은 어느 나라도 무역으로 망쳐 놓은 적이 없다고 관측했다. 그는 무역을하지 않고 번영 한 국가는 없다고 말할 수도있다. 그러나 무역 자체가 끝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더 많은 일자리를 원하기 때문에 사회적 지출을위한 더 많은 소득과 더 안전한 세상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대공황의 끔찍한 경험과 보호 무역주의가 그 고통을 연장하고 심화시키는 역할을 염두에두고 미국은 전후 다자간 무역 체제를 형성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그것은 법의 지배에 기반을 둔 시스템 인 50 년 이상 지금 우리를 잘 봉사 해 온 시스템입니다. 성과는 권력 행사 대신에 규칙 체계에 의해지지되는 경제적 힘의 상호 작용에 의해 결정됩니다. 최근의 아시아 금융 위기는 많은 논평자와 경제 예측가가 중단없는 성장과 무한한 번영을 무기한 미래로 인도 할 수있는 세계화 된 경제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당시에는 역사가 죽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주었습니다. 글쎄, 미래는 여전히 좋아 보인다. 아시아 위기는 정책 입안자들에게 어떤면에서 겸손한 경험 이었지만, 우리의 다자간 무역 체제가 일하는 데 인상적인 시위였다. 1920 년대 말과 1930 년대 초반의 대조적 인면에서 정부는 유혹과 보호주의의 잘못된 치료에 의지하지 않았다. 그들은 편지뿐만 아니라 정신으로 국제적인 약속을 지켰고 시장을 개방적으로 유지했습니다. 일부 최악의 영향을받은 국가들은 시장을 더욱 개방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창조 한 시스템이며 우리는 보존과 강화로 위탁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애틀의 도전입니다. 현 상태를 지키고 변화에 저항하는 정부에 대한 모든 압력에도 불구하고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현상 유지는 어제의 타협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개방적인 경제 중 하나 인 미국에서는 보호 무역에 대한 압력이 무역 적자에 근거한 논쟁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수입에 대한 제약이 필요하다는 웅변의 증거는 3 천억 달러에 달하는 무역 적자 다. 그러나 기본적인 경제학은 왜 무역 적자가 다른 거시 경제학의 기초보다 무역 정책과 관련이 적은지를 우리에게 말해줍니다. 더욱이 경제는 무역 적자가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지 여부를 묻습니다. 무역 적자를 줄이겠다는 압박은 다른 나라들이 시장을 개방 할 것을 요구하게된다. 공개 시장은 모든 국가에있어 폐쇄 된 시장보다 훨씬 낫지 만, 현실과 상호 이익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협상과 교류를 통해 달성해야하는 목표입니다. 일방주의는 규칙 기반 시스템의 역설로, 국제 경제 관계에서의 긴장과 불안정에 대한 처방은 항상 더 무서운 것으로 변합니다. 미국은 일방적 인 수단의 유혹에 크게 저항했고, 이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시애틀 장관 회의를 준비하는 데 중요한 단계에 접어 들고 있으며, 지금은 불과 2 개월 남짓 남았습니다. 우리는 긴급 사안으로 그 회의의 의제를 정의해야합니다. 나는 자전거 이론뿐만 아니라 무역 자유화가 이미 전달했으며 여전히 제공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인식으로 야심적이어야하며 동기 부여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루과이 라운드의 결과로 정부가 이미이를 위해 헌신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와 농업의 무역 자유화에 관한 협상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접근 협상을 산업 제품으로 확대 할 것인가? 그리고 규칙을 강화하고 더 강화 시키며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시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들은 정부가 아직 동의하지 않은 질문이며, 심각한 참여를위한 시간이 왔습니다. 우리는 새천년을위한 무역 관계의 방향을 규정하는 것보다 시애틀에서 더 잘하고 있습니다. 메시지는 구체적인 결과만큼 중요합니다. 정부는 기회에 부딪쳐 야하고 새로운 기회 포용에 대한 단기적이고 협소 한 기회 론적 논쟁에 직면해야합니다. 각국 정부는 GATT / WTO 시스템을 통해 50 년간의 성공적인 협력을 통해 자신의 등을 돌리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밤 나는 우리에게 직면 한 도전의 두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어 발언을 끝내고 싶습니다. 최빈 개도국의 곤경과 시민 사회와의 관계. 개발, 평화 및 안보의 혜택을 더 널리 공유 할 수 없다면 우리가 동의하기가 너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실패 할 것이다. 시스템의 성과가 널리 공유되도록하는 목표는 애타주의의 문제가 아닙니다. 모두의 이기심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실수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후기 성도들이 아직 세계화의 혜택을 완전히 누리지 못한 많은 이유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집에서 시작됩니다. 역사는 무시 무시한 주인입니다. 우리는 모든 양심에서 어떻게 에이즈 전염병의 한가운데서 건강에 매년 소비하는 것보다 부채 서비스 부담을 9 배나 상속받은 국가의 제품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중대한 건전한 국내 정책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훌륭한 거버넌스가 진보의 근본적인 결정 요인인지를 안다. 거래 시스템은 이러한 어려움을 줄여 줄 수 없습니다. 사실, 정부 조달의 투명성에 관한 협정은 중대한 메시지에도 불구하고 겸손한 출발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할 수있는 중요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LDCs가 다른 나라들의 무역 장벽으로 인해 성장과 발전에 추가적인 장애물에 직면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리옹의 G8 정상 회담에서 Renato Ruggiero의 선임 연구원이 LDCs에 대한 무역 제한을 없애기 위해 3 년 전에 한 제안을 진심으로지지합니다. 이것은 부유 한 국가에 경제적 측면에서 거의 의미가 없으며, 이는 의미있는 것은 총체적으로는 분명히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낮은 가격과 더 넓은 소비자 선택. 예를 들어, 미국의 경우, 유엔에 의해 LDC로 지정된 국가 그룹은 전체 수입의 0.7 퍼센트만을 차지한다. 세계 전체의 수치는 0.5 %에 불과합니다. 놀랍게도, LDC 수출의 약 20 %만이 미국에 무료로 입국한다. 그러나 동시에 수입에 대한 세금은 전체 관세 수입의 1 % 이하를 사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워싱턴에있는 입법 토론은 아프리카의 국가들이 직면 한 국가 무역 체제를 계속해서 정의하고 있기 때문에이 문제를 국제 비행기에서도 다루는 것이 타당하지 않을까요? 나는 두 가지 즉각적인 이점을 볼 수있다. WTO 제도는 여전히 상대방에 의해 부자 클럽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일부 진실은 아마도 이러한 특성에 남아 있을지 모르겠지만 LDC 산물에 대한 자유로운 시장 접근을 보장하는 다자간 구상에 의해 획기적으로 도전받을 수있다. 둘째, 다각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시장 조건은 미국뿐만 아니라 EU, 일본 및 기타 지역에서도 획기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무역 체제는 방법의 한 측면 일 뿐이다.


우리는 최빈국에 대한 공정한 거래 보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기술 구현에 실질적인 문제가 있으며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관심사입니다.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교육 기관을 설립하고, 시행을 지원하고, 국제 경제에 전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들 국가를 준비시킬 수있는 자원이 필요합니다. 시애틀에서도이 앞에서 뭔가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모두가 승소 할 수있는 인도 물입니다.


몇 년 전과 비교해 볼 때 현 상황의 현저한 특징은 비정부기구들의 적극적인 관심사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는 공개적인 무관심의 침묵 속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시애틀은 매우 다를 것입니다. 그것도 또 다른 인도 물입니다. 수백 개의 NGO와 수만 명의 사람들이 우리가하는 일에 대해 그들이 생각하는 것을 다양한 방식으로 알려주기 위해이 도시에 모일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세계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축하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우리가 당면한 어려움에보다 집중할 것입니다. 시민 사회가 항상 시민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은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포괄적이지 않으면 대중의지지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우리 비평가 모두가 잘못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의 일을 투명하고 공개적으로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부의 동의를 필요로하며, 어떤 법 제도에도 있으므로 기밀 유지를위한 합법적 인 장소가 항상있을 것입니다. 정부는 국가 차원에서 시민 사회와 효과적으로 협력해야한다. 여론은 미국과 마찬가지로 인도에서도 중요합니다. 참여하는 시민 사회는 주권 정부의 책임이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의 몫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자간 무역 체제를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때 정부를 지원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하기 위해 시스템을지지하고 혜택을보고지지하는 사람들을 호소하고 싶습니다. 논쟁의 양쪽 모두를들을 필요가있다. 우리의 대의를위한 사건은 자명 한 것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우리는 자신을 설명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제네바에있는 대사들이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대사관이 캐비닛과 의회에서 승인 한 협약에 도달하도록 주권 정부보다 더 민주주의적인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의 직무는 상호 의존적 인 세계가 더 잘 관리 할 수있는 규칙을 제공함으로써 국가의 주권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이 세기의 너무 많은 부분은 강제와 강제로 표시되었습니다. 다음 세기를 향한 우리의 꿈은 설득이라는 것입니다. 정부의 결정을 뒷받침하고 강화하기위한 규칙, 법률 및 약속에 기반한 세계 문명.


이것은 단순한 명제입니다. 우리는 규칙에 기초한 세계를 원하고 있습니까? 앞에서 언급했듯이, 클린턴 대통령은 지구화가 현실이며 정책의 대안이 아니라고 올바르게 표명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그것은 유일한 질문입니다. 따라서 민주적, 정치적, 경제적 원칙을 대표하는 가치는 국제기구가 지향해야 할 가치입니다.


세계 무역 체제가 직면 한 과제.


2009 년 9 월 17-18 일 WTO에서 세계 무역기구 (WTO)의 "세계 무역 체제와의 당면 과제"에 관한 회의에 앞서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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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퍼런스 배경 & amp; 목표.


대학원 연구소 무역 경제 통합 센터 (CTEI)가 운영하는 TAIT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국제 무역 시스템과 특히 WTO에 직면하는 중기 과제에 대한 분석에 전념하는 4 년 연구 프로그램입니다. 이 회의의 목표는 중기 과제에 대한 추가 연구를위한 우선 순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회의는 :


세계 무역 시스템이 다가오는 수십 년 동안 다루어야 할 중기 과제, 특히 도하 협상의 성공적인 결론 이후 비즈니스, 정부 및 학자들로부터 견해를 수집하십시오. 미래 연구 및 대화를위한 우선 순위를 수립하십시오.


컨퍼런스는 5 가지 라운드 테이블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 테이블은 다양한 도전 과제에 대한 지식 상태와 토론중인 주요 정책 옵션을 요약 한 배경 설명회에서 지원됩니다. 각 원탁은 무역 외교관, 기업인, 그리고 학자들로 구성되며, 충분한 시간을두고 바닥에서 기고와 반응을 얻습니다.


의도 된 청중은 제네바 무역 정책의 일원으로 공동체, NGO, 국가 정부, 비즈니스 공동체 및 학자들로 구성됩니다. 이 회의는 세계 무역기구 사무국 경제 연구 통계국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2009 년 9 월 17 일 목요일.


Pascal Lamy, WTO 사무 총장.


왜 WTO에 있지 않습니까? 자유화, 규칙 및 포럼 선택.


리차드 볼드윈 (Richard Baldwin), 제네바 대학원 (Geneva) 대학원 교수 및 무역 및 경제 통합 센터 (Center for Trade and Economic Integration)의 배경 브리핑 문서.


Theresa Carpenter, 무역 및 경제 통합 센터 집행 이사


좌장 : Carsten Fink,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수석 이코노미스트.


그. Mario Matus, WTO 대표 칠레 상임 대표.


Reinhart Quick, 독일 화학 공업 협회 브뤼셀 지국장.


Andreas D & uuml; r, 잘츠부르크 대학 국제 관계 교수.


에너지, 천연 자원 및 식량에 대한 새로운 무역 문제.


Tim Josling, Stanford의 식품 연구소 (Food Research Institute) 교수의 배경 브리핑 문서.


좌장 : Andre Sapir, Universit & eacute; Libre de Bruxelles와 Bruegel.


그. Faizel Ismail, WTO에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표부 대표.


Juan Gonzalez-Valero, 신젠타 기업 책임자.


Joost Pauwelyn, 제네바 대학원 연구소 교수, 무역 및 경제 통합 센터 소장.


WTO와 기후 변화 : 도전과 선택.


Reginald Jones 선임 연구원 게리 후프 바우어 (Gary Hufbauer), 김지선 (Gis Huphbauer) 연구원 보좌관, 피터슨 국제 경제 연구소의 배경 설명 문서.


좌장 : 우르스 루터 바허 (Urs Luterbacher), 제네바 대학원 연구소 교수.


그. Fernando de Mateo y Venturini, WTO에 멕시코 대표부 대사.


Urs N & auml; f, 취리히 경제 정책국 차관.


Biswajit Dhar, 뉴 델리 개발 도상국 연구 정보 시스템 (RIS) 사무 총장.


2009 년 9 월 18 일 금요일.


경제적 위기를 극복하기위한 WTO 규칙.


Simon Evenett (국제 무역 및 경제 개발 담당 교수)와 St. Gallen 대학의 국제 경제 연구소 (Swiss Institute for International Economics) 이사의 배경 설명 문서.


좌장 : 테레사 카펜터, 제네바 국제 개발 연구원 대학원 무역 경제 통합 센터 전무 이사.


그. Ujal Singh Bhatia, 인도의 WTO 대표부 대사.


Patrick Messerlin, Institut d & rsquo; Etudes Politiques de Paris 교수.


WTO의 미래를위한 의사 결정.


Patrick Low, WTO 경제 연구 통계 국장, 제네바 대학원 연구원 겸임 교수의 배경 설명 문서.


좌장 : 옥스포드 대학 (University College) 옥스퍼드 대학 (Oxford University) 글로벌 무역 거버넌스 프로젝트 책임자 인 Carolyn Deere-Birkbeck


그. 피터 그레이 주한 호주 대사, WTO 대표.


서울 대학교 국제 대학원 교수, 덕국 안 교수.


Gary Campkin, CBI 국제 그룹 책임자.


회의 조직위원회.


Richard Baldwin, 제네바 대학원 연구소 교수, 무역 및 경제 통합 센터 소장.


테레사 카펜터 (Theresa Carpenter) 국제 개발 연구원 대학원 무역 경제 통합 센터 전무 이사.


Simon Evenett (국제 무역 및 경제 개발 담당 교수), St. Gallen 대학의 국제 경제 연구소 (International Institute for International Economics) 이사.


Patrick Low, WTO 경제 연구 통계 국장, 제네바 국제 개발 연구원 겸임 교수.


기관.


세계 무역기구 (WTO) WTO.


제네바 대학원 연구소.


대학원 국제 개발 연구원은 국제 관계 및 개발 연구 분야의 교차 교육 분야에 전념하는 고등 교육 및 연구 기관입니다. 두 개의 전문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내고자하는 Institute는 국제 협력을 촉진하고 불행한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현재 및 부상하는 글로벌 문제에 대한 독립적이고 엄격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국제적인 교수진의 질, 핵심 분야의 강점 (경제학, 역사학, 법학, 정치학 및 개발 연구), 국제 문제에 대한 정책 관련 접근법 및 이중 언어에 대한 명성을 지닌이 작고 선택적인 교육 기관 영어 - 불어 교육 프로그램.


무역 및 경제 통합 센터 CTEI.


국제 무역 및 투자의 미래 형성.


무역은 교차점에있다. 국제 상거래는 수억 명의 사람들을 빈곤에서 탈출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뒤에 남게되거나 불평등이 커지는 것을 경험합니다. 지정학,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변화하는 사회 기대치를 변화시키는 것은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복잡하고 변화하는 무역 정책 환경은 비즈니스와 투자자에게 불확실성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제는 비즈니스, 정부 및 시민들이 21 세기의 모든 사람과 지구를위한 국제 무역 업무를 수행하는 정책과 관행을 수립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국제 무역 및 투자의 미래 형성에 관한 세계 경제 포럼 시스템 구상 (World Economic Forum System Initiative)은 중요한 문제에 관한 정책 논쟁을 알리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국제 무역 및 투자 시스템 현대화를위한 고급 제안.


- 무역 촉진 촉진 개혁.


투자 정책 및 글로벌 가치 사슬에 대한 규범 수립.


디지털 무역 모범 사례에 대한 합의 및 개혁의 길


시스템 이니셔티브 (System Initiative)는 5 개의 기부자 정부와 다수의 기업이 무역 원활화 프로젝트를 설계 및 구현하는 주요 다단식 프로그램 인 국제 상공 회의소 (ICC) 및 국제 사기업 센터와 함께 무역 원활화를위한 글로벌 얼라이언스의 창립 파트너입니다. 신흥 시장에서


시스템 이니셔티브 (System Initiative)는 또한 ICTD (International and Trade and Sustainable Development) 센터와 협력하여 E15 Initiative의 구현 자입니다. E15Initiative는 400 명의 주요 전문가 및 비즈니스 목소리를 모아 세계 무역 및 투자 시스템을위한 전략적 옵션을 발전시킵니다.


세계 경제 포럼 국제 무역 투자에 관한 미래 국제 협의기구 (Global Future Council)를 통해 시스템 이니셔티브는 G20 및 APEC (아시아 태평양 경제 포럼)과 같은 고위급 정책 포럼에 무역 시스템이 직면 한 미래의 문제에 대한 사고 리더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이니셔티브는 디지털 무역과 국경 간 데이터 흐름을 통해 세계 경제 포럼 4 차 산업 혁명 센터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개별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우리의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관련 프로젝트.


무역 원활화를위한 세계 동맹.


The Global Alliance for Trade Facilitation (the Alliance) – jointly established in 2015 by the International Chamber of Commerce (ICC), the World Economic Forum (WEF), and the Center for .


Digital Trade and Cross-Border Data Flows.


In a world of rapid technological change and digitization, trade policy must evolve to empower new forms of digital commerce and reduce barriers that hold back growth opportunities. Worki.


International Investment Policy and Practice.


The success of international production networks and the strengthened role of investment as a driver of trade and growth are 21st-century economic realities. However, societal unease with.


A New Model for ASEAN Integration.


The ASEAN bloc has been extremely successful over the first 50 years of its life. The 10 countries have successfully forged a community of nations that co-exist peacefully. This peace 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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